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스카나, 효과없다는 말이 맞을까?

노스카나는 여드름 관리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인터넷에서는 노스카나를 사용한 후 여드름이 사라졌다는 글도 많이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노스카나는 여드름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Image_1

노스카나의 주요 성분은 벤조일페로크사이드입니다. 이 성분은 피지선을 감소시켜 여드름을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벤조일페로크사이드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피부가 민감해지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따라서, 노스카나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에 민감한 사람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또한, 노스카나는 여드름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합니다. 여드름은 피지선과 세균의 작용으로 생기기 때문에, 노스카나로 피지선을 감소시켜도 세균이 살아있으면 여전히 여드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스카나를 사용하더라도 여전히 여드름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Image_2

하지만, 노스카나는 여드름을 예방하는 데에는 효과적입니다. 특히, 지성 피부나 여드름이 자주 생기는 사람들은 노스카나를 사용하여 여드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노스카나를 사용할 때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충분한 보습을 해주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부드러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결론적으로, 노스카나는 여드름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하지만, 여드름 예방에는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노스카나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에 민감한 사람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므로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